When you see "red x's"() instead of pictures:

 

 

2004. 9. 8.

시나리오 메뉴 개설.

 

한글 홈페이지에 시나리오 메뉴를 게시판 형식으로 개설했습니다. 여러분의 적극적인 의견 개진과 아이디어를 기다립니다.

 


 

2004. 8. 30.

Under Construction English pages

 

영문 홈페이지를 한창 개설중입니다. 없는 실력으로 홈페이지 개편에 애를 먹고 있으니 다소간 불편하시더라도 조금만 참아주시기 바랍니다. 이곳 저곳 페이지가 영문과 한글이 범벅입니다. 기존의 한글 홈페이지를 보시려면 당분간 이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나타나는 초기화면에서 오른쪽 상단의 Korean 버튼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New Clip; Taor's Cry / 2004. 8. 22.

 

 

드디어 주인공 타오르의 얼굴이 정면으로 등장하는 동영상이 탄생했습니다. 끝없는 고난에 지친 타오르가 신에 대해 원망 어린 절규를 하면서 신을 저주하는 장면입니다. 162프레임 13.5초입니다. cgland.com에도 올렸습니다.


 

 

New Clip / 2004. 7. 14

 

 

지난번에 예고해드린 새 동영상입니다. 3D가 아닌 2D로 카메라 틸팅과 패닝을 한다는 것은 정말 말도 안되는 '짓'에 불과하다는 것을 절감했습니다. 362프레임 30초의 상당히 긴 컷입니다. 하늘에 유성이 세 번 떨어지는데 마지막 유성은 자세히 보아야 보일 겁니다. 동영상은 자료실에서 다운 받으시기 바랍니다.

 


 

 

Jewel Sketch

 

 

빌틴느가 타오르에게 준 별 모양의 보석입니다. 타오르의 인생만큼이나 기구한 물건입니다. 왕비의 사주를 받은 악바르에게 탈취당했다가 32년 후에 다시 타오르에게 되돌아오지만 1년 후에 오마르 소유가 되고 오마르는 이것을 팔아 큰 부자가 됩니다. 그런데 보석 디자인이 제가 보아도 형편 없습니다. 고증 자료도 없어서 전혀 감을 못잡겠습니다. 많은 조언 바랍니다.

 


 

 

Fossil Sketch

 

 

타오르가 빌틴느에게 준 화석입니다. 이룰 수 없는 사랑에 괴로워하던 타오르가 빌틴느에게 화석을 주면서 말합니다. "이 물고기들은 신이 천지를 창조하던 때 다 이루지 못한 인연이 한이 되어 영원 후에 다시 만나기로 하고 이렇게 죽어서 돌이 된 것 같소."